알바 1년한다고했는데 6개월만 하고 관둬도 되겠지? 작성자좌절할시간도없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5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아지멍멍고양이냥냥 | 작성시간 26.06.19 ㄱㅊ 작성자하얀 양말 | 작성시간 26.06.19 ㄱㅊ다들그래 작성자기니딱밤 | 작성시간 26.06.19 ㄷㄱ 작성자이제지쳤어 | 작성시간 26.06.19 나도 그러려고... 진짜 1년 할 예정이었는데 시간도 너무 뺏기고 체력이나 근육통으로 지금 한의원까지 다니게 되어서... 걍 때려치는게 좋을거 같음 작성자왓두아이콜유 | 작성시간 26.06.19 6개월이면 오래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