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계란 유통기한 한달반 지난거

작성자왓두아이콜유|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1

검색 허용 해제 필수

 볶음밥으로 부쳐먹어도 되겠지?? 한달지난건 ㄱㅊ았던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 작성시간 26.06.19 흠... 냄새 나는지 잘 맡아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