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다들 평이 좋네!!
-
작성자돈줜나많은백수 작성시간 26.06.20 나도 유저였다가 소니꺼 샀었는데 보스꺼 너무 그리움
착용감이 미쳤어 -
답댓글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 그래? 나도 보스꺼가 끌리는데 남동생이 자꾸 소니께 짱이라며 아는 척 해서 짜증났음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돈줜나많은백수 작성시간 26.06.21 new
적게일하고많이벌자 나도 소니가 음질 하도 좋대서 샀는데 막귀라 그런가 빼어나다는 느낌은 없더라 ㅋㅋ걍 사고 싶은 거 사는 게 좋은 거 같아
-
답댓글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돈줜나많은백수 ㅋㅋㅋㅋㅋㅋ 나도 막귀야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고 싶은 거 사야지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