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보스 헤드폰 어때???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51 목록 댓글 14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써 본 사람 말 좀 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들 평이 좋네!!
  • 작성자돈줜나많은백수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유저였다가 소니꺼 샀었는데 보스꺼 너무 그리움
    착용감이 미쳤어
  • 답댓글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 그래? 나도 보스꺼가 끌리는데 남동생이 자꾸 소니께 짱이라며 아는 척 해서 짜증났음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돈줜나많은백수 | 작성시간 26.06.21 new 적게일하고많이벌자 나도 소니가 음질 하도 좋대서 샀는데 막귀라 그런가 빼어나다는 느낌은 없더라 ㅋㅋ걍 사고 싶은 거 사는 게 좋은 거 같아
  • 답댓글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돈줜나많은백수 ㅋㅋㅋㅋㅋㅋ 나도 막귀야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고 싶은 거 사야지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