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부터 수영 강습 듣는데 갑자기 팔에 크게 상처나서 일주일 넘게 빠졌잖아ㅠ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염증도 심해서 퉁퉁 부었었음 ㅠㅠ이제 거의 아물어서 다음 주부턴 나갈 수 있을 듯내 강습비 내 돈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