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이번 달부터 수영 강습 듣는데 갑자기 팔에 크게 상처나서 일주일 넘게 빠졌잖아ㅠ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0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염증도 심해서 퉁퉁 부었었음 ㅠㅠ
이제 거의 아물어서 다음 주부턴 나갈 수 있을 듯
내 강습비 내 돈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