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뺑소니 당함

작성자즐겁습니데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1


엉덩이랑 팔꿈치 부딪혀서 차가 멈출줄 알았는데 그냥 가더라 세게 안 부딪혀서 그냥 가려다가 괘씸해서 경찰에 신고함
병원 어디로 가야할까?

검색 허용 해제 필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 작성시간 26.06.20 헉 괜찮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