뺑소니 당함 작성자즐겁습니데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엉덩이랑 팔꿈치 부딪혀서 차가 멈출줄 알았는데 그냥 가더라 세게 안 부딪혀서 그냥 가려다가 괘씸해서 경찰에 신고함병원 어디로 가야할까?검색 허용 해제 필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 작성시간 26.06.20 헉 괜찮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