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새로 살까말까... 작성자덬복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2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버즈 한 ...6년 썼는데 너무 꼬질해져서 회사에서 누가 내꺼 보고 '대리님...이거 지옥에서 왔어요?'함 ㅋㅋㅋㅋ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에게난난난 | 작성시간 26.06.20 케이스 못 바꾸나? ㅋㅋ 멀쩡하면 안바꿔도되는데 답댓글 작성자덬복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멀쩡하긴해 ㅠㅠㅠ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존나 고민중.... 버즈 살지 헤드폰 살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