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기부에 압류있으면 작성자방수망고|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집주인한테 물어보는게 좋을까?월세살고있고 6년째인데 올해4월에 압류떠있더라고... 세금안내서 그런것같은데..건물이 신탁건물이라 더불안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