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등기부에 압류있으면

작성자방수망고|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0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집주인한테 물어보는게 좋을까?
월세살고있고 6년째인데 올해4월에 압류떠있더라고...
세금안내서 그런것같은데..건물이 신탁건물이라 더불안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