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다시는 여름에 쿠팡알바 안간다 작성자왓두아이콜유|작성시간26.06.20|조회수13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시발 일부로 제일시원한 지하로 갔는데 거기서 제일 더운 지하3층에 배정돼서온도계 30도인곳에서 마스크끼고 하루종일 걸어다니는데 쉬는시간 1시간이고 그마저도 엘베타고 먼거리 걷느라 20분은 날아가는듯...어떻게 사람을 이렇게 멍멍이처럼 취급할수가 있지...차라리 마켓컬리 알바나간다 나 하다가 도저히 못서있겠어서 조퇴함인센 때문에 버틸려고했는데 1시간반 남기고 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웡리스 | 작성시간 26.06.20 거기 요즘도 쉬는시간 안주나? 예전에 폭염주의보때 물 2L랑 포도당 먹으면서 겨우 버팀..ㅅㅂ 답댓글 작성자왓두아이콜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와 수고했다...난 이제 체력이안되는듯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 작성시간 26.06.20 와 진짜 고생했을 것 같아ㅠㅠ 답댓글 작성자왓두아이콜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마워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2 new 고생했어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