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평균수명이 70이였으면 좋겠다 작성자울고싶은마음|작성시간26.06.20|조회수8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그럼 다들 더 행복했을거같음 지금은 불행하게 오래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동대항로 | 작성시간 26.06.20 울고싶은마음 아 … 그런건 안락사라도 허용시켜줘야할꺼 같아 작성자내가다이겨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작성자메론수박딸기바 | 작성시간 26.06.21 맞아 너무 오래살아도 힘들꺼 같아 작성자서민생활탈출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ㅈ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