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인간 평균수명이 70이였으면 좋겠다

작성자울고싶은마음|작성시간26.06.20|조회수88 목록 댓글 8

검색 허용 해제 필수

 그럼 다들 더 행복했을거같음 지금은 불행하게 오래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동대항로 | 작성시간 26.06.20 울고싶은마음 아 … 그런건 안락사라도 허용시켜줘야할꺼 같아
  • 작성자내가다이겨 | 작성시간 26.06.20 ㄹㅇ........
  • 작성자메론수박딸기바 | 작성시간 26.06.21 맞아 너무 오래살아도 힘들꺼 같아
  • 작성자서민생활탈출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ㅈ
  •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