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그립톡없이 핸드폰 어케씀

작성자울고싶은마음|작성시간26.06.20|조회수50 목록 댓글 2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안쓰면 한손으로 핸드폰을 못하겠음 팔도 아프고 떨어트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 작성시간 26.06.21 ㅇㅈㅇㅈ
  •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있으면 더 불편하던데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