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톡없이 핸드폰 어케씀 작성자울고싶은마음|작성시간26.06.20|조회수5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안쓰면 한손으로 핸드폰을 못하겠음 팔도 아프고 떨어트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 작성시간 26.06.21 ㅇㅈㅇㅈ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있으면 더 불편하던데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