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나 너무 무덤덤해서 노잼인간인데 어떡해?

작성자퇴근조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3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언젠가부터 이리됨...
감정표현은 원래 잘 못했는데 점점 더 심해지는것같아
뭘 해도 반응이 없어서 노잼인간됐어

심지어 운동을 해도 회원님은 힘든게 얼굴에 표시가 안나네요~ 하고
개취겠지만 한 친구는 나한테 무덤덤하다 무던해서 좋다 하는 애도 있었고
다른 친구는 너가 뭘 좋아하는지 너를 오래 봐도 너를 잘 모르겠다고 함

어떡해??????? 샤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든든이 | 작성시간 26.06.21 new 도덕적 윤리적으로 내가 잘못된 게 아니면
    굳이 바꾸려고 안 해도 되지 않으까
    그냥 태어나기를 감정표현이 잘 없는 사람일 수도 있고
  • 작성자월드콘 | 작성시간 26.06.21 new 누군가는 그걸 굉장히 부러워할 거임 오리가 사는 데 불편함 못 느꼈으면 그대로 있어
  • 작성자돈줜나많은백수 | 작성시간 26.06.21 new 우동이가 너무 부럽
    난 너무 예민해서 삶이 힘들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