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와.. 여드름 갑자기 나서 병원가서

작성자겨울은가까워오네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64 목록 댓글 3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약받아오고 연고발랐더니
피부 개좋아지네
평생 약먹고싶닼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1 new 혹시 여드름약 먹고 건조해지지는 않았어?
  • 답댓글 작성자겨울은가까워오네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딱히!? 지성이라그런가.. 전혀 안건조함!
  • 답댓글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1 new 겨울은가까워오네요 앗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