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여드름 갑자기 나서 병원가서 작성자겨울은가까워오네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6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약받아오고 연고발랐더니피부 개좋아지네평생 약먹고싶닼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1 new 혹시 여드름약 먹고 건조해지지는 않았어? 답댓글 작성자겨울은가까워오네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딱히!? 지성이라그런가.. 전혀 안건조함! 답댓글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1 new 겨울은가까워오네요 앗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