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갤럭시 쓰는 우동이들 있니? 작성자ongoing|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설정에서 뭐 누르면 화면 전체에 sk텔레콤 잠깐 뜨던데 언제 이런 화면 뜨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