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얘들아 연차 언제부터 쓸수있냐고 물어봐도 될까?

작성자우동과함께라면|작성시간26.06.22|조회수55 목록 댓글 1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이제 이번주만 채우면 한달차 되는 신입인데
다음달에 연차 쓸일이 생겼는데 이제 물어봐도 되겠지??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디 버즈 제시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물어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