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연차 언제부터 쓸수있냐고 물어봐도 될까? 작성자우동과함께라면|작성시간26.06.22|조회수5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이제 이번주만 채우면 한달차 되는 신입인데다음달에 연차 쓸일이 생겼는데 이제 물어봐도 되겠지??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디 버즈 제시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물어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