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든 회사든 점심시간 20분으로 줄고 퇴근 40분 빨리하는거 어때?? 작성자미리네 수건|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다른 나라는 그렇다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빵이 좋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좋다 ㅋㅋㅋㅋ 작성자마음의평정 | 작성시간 26.06.22 new 난놉.....밥 늦게 먹어서 20분으로는 힘들다 ㅠ더군다나 우리 구내식당있어서 20분이면 밥못먹는사람 많을듯 줄서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재경공부해야됨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음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찬성 작성자표정관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