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학교든 회사든 점심시간 20분으로 줄고 퇴근 40분 빨리하는거 어때??

작성자미리네 수건|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7
검색 허용 해제 필수

 다른 나라는 그렇다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빵이 좋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좋다 ㅋㅋㅋㅋ
  • 작성자마음의평정 | 작성시간 26.06.22 new 난놉.....밥 늦게 먹어서 20분으로는 힘들다 ㅠ
    더군다나 우리 구내식당있어서 20분이면 밥못먹는사람 많을듯 줄서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재경공부해야됨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음
  •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찬성
  • 작성자표정관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