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아 밀크티 먹고 가슴이 뛰어요

작성자보라블루보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2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카페인 너무 예민하네...
하지만 이걸 마시지 않으면 잠이 안 깨는 걸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카페인때문에 가슴이 뛸수도있구나
  • 답댓글 작성자보라블루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슴 뛰는게 느껴지고 먼가 정신이 깨어있는데 멍해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