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크림이랑 선크림 새로 샀는데 맘애든다.. 작성자크레뇽|작성시간26.06.22|조회수17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피부과다니는 지인이 인피덤 추천해서 삿는데 ㅈㄴ 조음 걍 크림인데 엄청 쫀덕한 느낌선크림도 무기자차로 같이 샀는데 무기자차인데도 발림성 좋음!! 부드럽게 발리고 여드름안나서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선크림 뭐샀어? 답댓글 작성자크레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인피덤더마선크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