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요번에 크림이랑 선크림 새로 샀는데 맘애든다..

작성자크레뇽|작성시간26.06.22|조회수175 목록 댓글 2
검색 허용 해제 필수

 
피부과다니는 지인이 인피덤 추천해서 삿는데
ㅈㄴ 조음 걍 크림인데 엄청 쫀덕한 느낌
선크림도 무기자차로 같이 샀는데 무기자차인데도 발림성 좋음!! 부드럽게 발리고 여드름안나서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선크림 뭐샀어?
  • 답댓글 작성자크레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인피덤더마선크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