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대리님이 먹으라고 주신거 회사에 두고 왔는데 작성자우동과함께라면|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하필 대리님 옆자리라서 책상위에 올려둔거 보실거같은데 다시 회사로 갈까 집으로 갈까 ㅅㅂ 개고민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