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족결합 7월부터 안 된대서 기변 알아보는 중인데 요금제 좀 봐주라ㅜㅜ 작성자일출|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SKT 가족결합 7월부터 신규 가입 안 된다길래 급하게 기변 알아보는 중이야! 업무 때문에 출장 자주 다녀서 데이터 무제한 써야하는데 네페 환급 합쳐서 2만원 대면 가성비 괜찮은 걸까? 혹시 이것보다 더 저렴한 요금제 아는 오리 있으면 추천좀 해줘 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