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KT 가족결합 7월부터 안 된대서 기변 알아보는 중인데 요금제 좀 봐주라ㅜㅜ

작성자일출|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0
검색 허용 해제 필수

SKT 가족결합 7월부터 신규 가입 안 된다길래 급하게 기변 알아보는 중이야!
업무 때문에 출장 자주 다녀서 데이터 무제한 써야하는데
네페 환급 합쳐서 2만원 대면 가성비 괜찮은 걸까?
혹시 이것보다 더 저렴한 요금제 아는 오리 있으면 추천좀 해줘 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