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짜증나 일하러와서 왜 일을 안하려고해??

작성자퇴근조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0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재구축 하라고 온거고
재구축이니까 이것저것 손댈게 당연히 많고 근본이 틀어질수 있는거고
언젠가는 기간 내에 바꿔야되는데
자꾸 손을 최대한 안대려고 야매로 하려고해

기존에 그런식으로 되어있어서 분석하는데 본인도 애먹었으면서 왜저럴까
생긴대로 산다고 그래서 와꾸도 야매로 생겼나
맘에 안들어죽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