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스트릿레스토랑파이트 개재밌음 작성자울고싶은마음|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아직 1화인데 빌런이랑 기싸움없는 서바이벌 처음보는데 너무너무 재미있음 이런거 없이 서로 으샤으샤 꺄르륵 친목 하는데도 재미있을수있는게 신기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소아파트오천원 | 작성시간 00:35 new 나도 어제 우연히 봤는데 시간 순삭 재밌더라 작성자호록 | 작성시간 1시간 50분 전 new 오 봐야겟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