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너네 지역도 바람 많이불어??

작성자다이노탱구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56 목록 댓글 6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우리집 창문 활짝 열어놓고있었는데
바람 너무 많이 불어서 방문 쾅 닫혀서 깼는데
거실 나와보니 커튼이 바람에 너무 날려서 테이블 위에 있던 컵 깨짐 아침부터 뭔 상황이냨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이노탱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걱정받을(?)생각은 못했는데 오리 너무 스윗하자너,,,고마워🩷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통새우버거 | 작성시간 26.06.23 new 다이노탱구리 컵깨졌다길래!!!! 오릿쉬 힘찬 하루 되자!!!!
  • 작성자꿈(Dream) | 작성시간 26.06.23 new 엄청나게는 아닌데 좀 불기는 해 !
  • 작성자옹스 | 작성시간 26.06.23 new 그정도로 부는건 아닌데 커튼 살짝 살랑살랑할?정도
  • 작성자백홀앙희 | 작성시간 26.06.23 new 많이는 아니고 적당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