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이번달 월세 내야하는데 진짜 어떡하냐... 작성자왓두아이콜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진정한 먹보 작성시간26.06.23 new 마이너스통장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왓두아이콜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그것도 안됨 최근에 햇살론유스받아서..그걸 멍청하게 비상금대출 갚는데써서 못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꾸빡 작성시간26.06.23 new 복지센터 가서 지원받을 수 있는 거 없나 함 찾아봐 긴급생계비라던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왓두아이콜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나 아침에 2시간동안 헤매고 정부에서 햇살론특례 받음 그래서 월세 냈어 ㅎ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뿌꾸빡 작성시간26.06.23 new 왓두아이콜유 아이고 잘 해결돼서 다행이다.. 밥 잘챙겨먹구 좋은하루 보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