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하닉 지금 들어가긴 늦었지?

작성자수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500 목록 댓글 4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주식 무서워서 안 하다가 요즘은 해 볼까 생각 드는 중... 공부할만한 책이나 유튜브 있으면 추천해주라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남밟고일어서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난그럴때 1주사고 주식시작함
  • 답댓글 작성자잘해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초보인데 1주정도 사는건 괜찮겠지? 서치하다가 댓달아
  • 답댓글 작성자한남밟고일어서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잘해보자 6월말까지 등락이 좀있을거같은데 버틸수잇으면 사는거 ㄱㅊ아
  • 답댓글 작성자잘해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한남밟고일어서기 고마워!!! 실천해볼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