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지금 들어가긴 늦었지? 작성자수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50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주식 무서워서 안 하다가 요즘은 해 볼까 생각 드는 중... 공부할만한 책이나 유튜브 있으면 추천해주라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남밟고일어서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난그럴때 1주사고 주식시작함 답댓글 작성자잘해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초보인데 1주정도 사는건 괜찮겠지? 서치하다가 댓달아 답댓글 작성자한남밟고일어서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잘해보자 6월말까지 등락이 좀있을거같은데 버틸수잇으면 사는거 ㄱㅊ아 답댓글 작성자잘해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한남밟고일어서기 고마워!!! 실천해볼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