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2일차인데 ㅋㅋㅋㅋ갑자기후회됨..! 작성자허니브레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6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이전회사 중견급이여서 지금회사너무 주먹구구식이야.. ㅅㅂ,,,,,,,,,,,,어카지 시발,,33살인데 걍 눈낮춰서ㅜ중소들어왓거든..공백기5개월이라 업무전환도할겸 업무도 존나 수기로하는게많아서 당황스러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