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중소 2일차인데 ㅋㅋㅋㅋ갑자기후회됨..!

작성자허니브레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62 목록 댓글 0
검색 허용 해제 필수

 이전회사 중견급이여서 지금회사너무 주먹구구식이야.. ㅅㅂ,,,,,,,,,,,,어카지 시발,,33살인데 걍 눈낮춰서ㅜ중소들어왓거든..공백기5개월이라 업무전환도할겸
업무도 존나 수기로하는게많아서 당황스러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