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옷보러갓는데 뭔아줌마무리 세명이서엄마보고 머리이쁘다 귀걸이이쁘다하면서 커피담에먹자하면서 번따햇대 근데그중에 한명은 다른매장 직원이고 얼굴낯익어서 걍번호줫다는데 내가 ㅈㄴ엥 모르는사람번호왜주냐고 그럼이제차단해라 햇는데도 그아줌마중에한명이 아침에전화해서커피사들고가도되냐 하면서 엄마가게에 귀걸이사러가고 자기 딸이랑남편사진 보여줫다는데 ㅅㅂ원래아줌마들이러고놀아...? 근데 그딸이 나랑 동창임; 인스타 쳐보니까 짱친두명이랑 맞팔되있더라 ㅅㅂ.. 암튼 저러고 막 나쁜사람들아니라고 왤케사람을 의심하냐하는데 ㅈㄴㅈㄴ답답해.. ㅅㅂ 이주전쯤엔 같이 밥먹으러갓다하고 내가 엄마 아는이모들만나면되지 왜 저런 사람만나냐고 해도 이상한사람 아니라고 의심을 ㄴㅁ한대 아 존나짜증나서미칠거같음.. 그리고 저아줌마들 만난이후로갑자기 발바닥아파서 정형외과다님 ㅅㅂ엄마평생 발아픈적없엇거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지차차 작성시간 26.06.23 new
이 글만보면 사이비 정황이 없는데??
대화할 때 돈 요구, 심리상담, 같이 뭐 배우러가자 이런 얘기가 나왔다면 사이비일 수 있겠지만 -
답댓글 작성자오리야노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모르는사람이 그것도세명이서 노는데굳이한명한테커피같이먹자 하는게개이상하지않아?
-
답댓글 작성자호지차차 작성시간 26.06.23 new
오리야노올자 근데 그정도는 충분히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만약 내가 오리라면 어떤 무리랑 갑자기 너무 친해지는 건 경계할만 상황이니까 그 사람들한테 마음 너무 주지말고 사이비 느낌이 조금이라도 든다면 나한테 말하고 바로 인연 끊으라고 엄마한테 말할 것 같아
지금 오리네 어머니는 오리가 그사람들을 의심하는 걸 탐탁지않아하는 느낌이라서 너무 쎄게 말하면 안 될 것 같음… 요즘 하도 사이비가 많으니까 의심할만하긴 함 ㅜ -
작성자옹스 작성시간 1시간 27분 전 new
아이고 어머니 순진하시다ㅠㅠ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모르는사람이랑 커피마셔ㅠㅠ 사이비 아니면 다단계?일것 같은데 사이비 일듯?첨엔 편하게 접근했다가 세뇌시키고 할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