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신고 다니긴 했는데 여름에 비올때 신으면 아 바닥이 많이 미끄럽네 비올때 신는 신발은 아닌가 보다 하고
얼마전부터 걷기운동 시작해서 워킹화로 바꿨거든
근데 엄마가 르무통 보더니 바닥이 왜이렇게 다 닳았냐고 해서 보니까 진짜 많이 닳아있더라.. 다른 운동화는
한번도 그런적 없는데
다음검색
매일 신고 다니긴 했는데 여름에 비올때 신으면 아 바닥이 많이 미끄럽네 비올때 신는 신발은 아닌가 보다 하고
얼마전부터 걷기운동 시작해서 워킹화로 바꿨거든
근데 엄마가 르무통 보더니 바닥이 왜이렇게 다 닳았냐고 해서 보니까 진짜 많이 닳아있더라.. 다른 운동화는
한번도 그런적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