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르무통 바닥 왜이렇게 빨리 닳아

작성자아아중독자|작성시간25.10.03|조회수544 목록 댓글 1

매일 신고 다니긴 했는데 여름에 비올때 신으면 아 바닥이 많이 미끄럽네 비올때 신는 신발은 아닌가 보다 하고 

 

얼마전부터 걷기운동 시작해서 워킹화로 바꿨거든

 

근데 엄마가 르무통 보더니 바닥이 왜이렇게 다 닳았냐고 해서 보니까 진짜 많이 닳아있더라.. 다른 운동화는

 

한번도 그런적 없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범해영 | 작성시간 25.10.03 진짜 심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