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나만 회사생활 힘들게 하는것 같아

작성자푸링퓨|작성시간26.06.19|조회수65 목록 댓글 0

주변사람들보면 나보다 덜바쁜데 돈 더 받고
맨날 월루하던데
나는 박봉에 맨날 별것도아닌걸로 잡도리당하고
가끔 점심도 못먹을정도로 바쁨..
근데 정작 주위사람들보다 학력이나 스펙은 좋은편임
진짜 바보같이 이상한직장에 들어가서 생고생마음고생하고있네..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