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개시햇어? 작성자15억의 주인공|작성시간26.06.19|조회수12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틀까말까..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엔수박수박 | 작성시간 26.06.19 ㄴㄴ 선풍기로 충분 작성자올리브사워도우 | 작성시간 26.06.19 틀었어 너무더워 작성자널구해 | 작성시간 26.06.19 그저께 청소하고 시운전은 했어 작성자개구리가개굴개굴 | 작성시간 26.06.19 내 방 다락방이라 어제부터 틀었어ㅜ근데 1층은 지낼만 하더라 작성자수제비냠 | 작성시간 26.06.19 지붕 아래라 틀었어 ㅠ 주택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