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 나 빵 사다준다고 성심당 갔는데 작성자오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14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한시간째 줄 서고 있대 금욜이라서 그런가 사람 개많은가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픈 | 작성시간 26.06.19 와 한시간?? 금요일이랑 주말은 피해야겟구만.. 작성자와우와우와우우 | 작성시간 26.06.19 왁 미쳤ㄷ다.... 근데 주말에 백화점은 괜찮던디! 작성자이지부스트 | 작성시간 26.06.19 와우사람엄청많구나 더우시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