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지금 하는 일이 나이 어린 사람이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라는 말이 있어 근데 난 지금 하고 있거든 하면서도 좀 그런데 그래도 나쁘지 않아서 계속하는 중인데 주변 어른들이 좀 더 좋은 곳 가라 여기는 아직 네가 오기에는 아니다 계속 더 좋은 곳 가라 이러는데 어떤 마음으로 말하는지 아는데 괜히 내 선택이 잘못된 길로 가는 중인가? 싶어... 난 아무 생각 없이 그냥 살고 싶거든 뭘 배우거나 뭘 도전하는 게 지치는데 계속 도전하고 배우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유하기싫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말해서 있다고 생각해
-
작성자네오덤 작성시간 26.06.19 있긴하지 근데 요새는 건물청소부도 20대가 한다고하니 점점 사라지고 있긴 한듯?
-
작성자윤 외계인 작성시간 26.06.19 나이 들어서도 할 수 있는 일이거나, 진입하기 쉽거나 하면 어른들이 그렇게 얘기하는듯
근데 하고싶음 하는거지! 내 친구도 그냥 함 -
작성자럭키박스 작성시간 26.06.19 나 대딩 방학때 공장에서 알바한적 있는데 아주머니가 졸업하면 여기서 일하지마라 여기는 젊을때 다른거 다 해보고 안되면 오는곳이다 이런식으로 말하셨어 진입장벽 낮은 곳이면 그렇다고 생각해 일반 공장은 딱히 돈 많이 주지도 않으니까 메리트도 없는거지
-
작성자비밀 유지 계약서 작성시간 26.06.19 있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