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학원다니는데 몇명 사람들이랑 톡방이 형성되서 서로 모르는거나 공부할때 좋은 자료 찾으면 올려주고는 하거든?
그중에 한사람이 취업공고 올라온거 계속 찾아주곤 하는데 일단 거기 지원하려면 뭐 자격증이나 그 관련 공부를 해야 지원해야지 되잖아
일단 나는 지원 자격이 안되었음 아마 다른 사람들도 상황 비슷했던걸로 알아
참고로 나는 미리 말함 저는 좀 더 자격증이나 요건 쌓아서 지원할게요 하고
거기다가 그중에서 그쪽으로 관심 없었던 사람들도 많았단 말이야
올려주는건 고마운데 뭐 택도 없는걸 들고오니까 걍 초반에 몇번만 고맙다 하고 치웠단 말이야
근데 갑자기 어제 이런거 올려도 다 소용없는것 같다 반응해주는 사람 한명밖에 없고 전 그냥 나갈게요
갑자기 급발진하더만 단톡방 나감;;;;
하 진짜 존나 피곤하다 𝐒𝐈𝐁𝐀𝐋
눈치껏 그만올리던지 지혼자 엑셀풀로밟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