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잠실 시위 올림픽공원쪽에서 하는거지? ㅅㅂ 나 롯데타워 갈 일 있는데 사람 많으려나

작성자이직시켜줘|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3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잠실 가기 싫은데 사람 줜나 많을까보ㅏ 벌써부터 스트레스 받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오덤 |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사람 ㅂㄹ없을듯
  • 작성자리퍼 | 작성시간 26.06.19 그쪽이랑은 거리 있어서 ㄱㅊ ㅋㅋ
  • 작성자냥바라기 | 작성시간 26.06.19 완전 다른곳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