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덴 남자랑 와야되는데 작성자스파이더캣|작성시간26.06.19|조회수18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분 잡치는 말 1위그럼 지금 옆에 있는 나는 시발 존재할 가치가 없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OOK | 작성시간 26.06.19 ㄹㅇㅋㅋㅋㅋ 그럼 오ㅔ 오자고함 ㅅㅂ 작성자요하임 | 작성시간 26.06.19 와 ㅈㄴ 싫다 진짜.. 작성자잠실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빠르고 효과적으로 기분 ㅈ같게 만드는 말이네 작성자시럽빼고주세요 | 작성시간 26.06.19 실제로 저런 말하는 사람 잘 못봤는데 진짜 신기해… 왜 저런말을 할까…? 작성자cheering you on | 작성시간 26.06.19 와 세상에나 졸라 배려심없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