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이런덴 남자랑 와야되는데

작성자스파이더캣|작성시간26.06.19|조회수188 목록 댓글 5

기분 잡치는 말 1위

그럼 지금 옆에 있는 나는 시발 존재할 가치가 없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OOK | 작성시간 26.06.19 ㄹㅇㅋㅋㅋㅋ 그럼 오ㅔ 오자고함 ㅅㅂ
  • 작성자요하임 | 작성시간 26.06.19 와 ㅈㄴ 싫다 진짜..
  • 작성자잠실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빠르고 효과적으로 기분 ㅈ같게 만드는 말이네
  • 작성자시럽빼고주세요 | 작성시간 26.06.19 실제로 저런 말하는 사람 잘 못봤는데 진짜 신기해… 왜 저런말을 할까…?
  • 작성자cheering you on | 작성시간 26.06.19 와 세상에나 졸라 배려심없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