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오리들아 아기고양이 사료 관련해서ㅠ 물어볼거있어 건식 습식 다

작성자초이촉|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15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건식
로얄캐닌 키튼 마더베이비? 주고있는데 며칠잘먹다가 남기는거같아서




습식
잘몰라서 위스카스주니어 줬는데ㅠㅠ 안좋다길래 주식도아니라고하고ㅠㅠ
힐스? 습식 키튼 줬는데 안먹도라고?.. 어젯밤에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앗간 | 작성시간 26.06.19 일단 로얄 기호성 좋아서 다른 거 안 먹을 수도 잇긴 한 거 맞음 그리고 고단백 사료 먹고 우리 애들은 변비 너무 심해져서 안 먹임
    고단백이 좋긴 함 고양이는 육식이니까ㅇㅇ 대신 신장이나 다른 쪽에 무리갈 수도 잇음 애들마다 맞는 게 그냥 잇어서 고양이라서 다행이야 네이버 카페에 검색해봐 힐스는 그리고 좀 컷을 때 먹는 편일 거고 일단 검색해보는 게 좋을 듯 난 사료는 나우 그레인프리 맥임 알갱이가 작고 고단백 아닌 거 맥이느라
  • 답댓글 작성자초이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힐스고 키튼용이라서 사본건데ㅠㅠ
    카페 서치하는데도ㅠㅠ 다달라서 못 정하고 있어ㅠㅠ 건식 인지습식인지도 모르겠고 어렵다ㅠ
    아 나는 힐스 습식캔으로 물어봤어!
    오리는 건식말한거 맞지???
  • 답댓글 작성자방앗간 | 작성시간 26.06.19 초이촉 어어 난 건식 말한 거야 힐스가 좀 애들 다이어트나 건강 안 좋을 때 처방이 많은 브랜드라 습식도 그렇지 않을까 싶긴 해 나도 이건 정확하진 않음 원래 애기 밥 정착하기가 힘들긴 하지…그냥 많이 찾아보고 비교하는 수 밖에 없긴 해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