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실내자전거 무나 ㄱㅊ한가?

작성자말론죠|작성시간26.06.19|조회수64 목록 댓글 8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실내자전거 산지 몇년되긴햇는데 작동엔문제없음
근데이사가는집에 가져갈수없어서 당근에 무나로 올릴라고하는데 바로가져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말론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갑자기만원이라도 받고싶네..
  • 답댓글 작성자아유하기싫 | 작성시간 26.06.19 말론죠 어어 돈받아 오리야... 나도 걍 나눔했었는데..ㅎ
  • 답댓글 작성자말론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유하기싫 오리덕분에만원벌게생겻어
  • 작성자Kingchest | 작성시간 26.06.19 만원이면 가져가
  • 답댓글 작성자말론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케 만원에올린다..!!!! 댓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