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오리들아 나엊그제 피검사했는데 당이 너무높데

작성자군것질|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 목록 댓글 3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내가 2주전부터어지럽고 구토하고 그랬거든?피검사했더니 당이 높다하네..요새 잠을 자도 너무 피곤하고..눈꺼풀이무거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군것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응 머어떻게하라곤안하던데..당화혈 색소 검사?그건안했어..빈혈인줄만알고 피검사만해본거였거든..ㅜ
  • 답댓글 작성자군것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우엉이 부엉인가 헉…무서워..응..고마워 오리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