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들아 나엊그제 피검사했는데 당이 너무높데 작성자군것질|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내가 2주전부터어지럽고 구토하고 그랬거든?피검사했더니 당이 높다하네..요새 잠을 자도 너무 피곤하고..눈꺼풀이무거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군것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응 머어떻게하라곤안하던데..당화혈 색소 검사?그건안했어..빈혈인줄만알고 피검사만해본거였거든..ㅜ 답댓글 작성자군것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우엉이 부엉인가 헉…무서워..응..고마워 오리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