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차지티 ㅈㄴ 자존심 상하게 맛있네...

작성자엣팁|작성시간26.06.19|조회수269 목록 댓글 13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한국 밀크티 회사들아 힘줘서 잘 배껴봐...
이게 뭐라고 햇는데 ㅈㄴ 맛있음;; 되게 깔끔한 느낌? 웨이팅도 어플로 사전 결제 되니까 시간 맞춰가면 되서 ㅂㄹ 먹기 힘들다는 생각도 안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엣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장원영픽 청정나산 이게 ㅈㅁ인데 우리나라엔 아직 없더라고... ㅠ 갠적으로 오스만투스 맛있는거 같아 대표메뉴로 꼽히는 자스민 어쩌고는 샹각보다 내기준 인공적이라 호불호 갈릴듯
  • 작성자볶음밥킬러 | 작성시간 26.06.19 난 기대하고 먹었는데도 맛있더라....?
  • 답댓글 작성자엣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치..... 옳이 최애메뉴 뭐야
  • 작성자버블버블버블티버블버블티 | 작성시간 26.06.19 어디쎄요?
  • 작성자사랑에 시차가 있다니 | 작성시간 26.06.19 나에겐 맹맹하게 느껴지긴 하는데 그 밀크티 특유의 텁텁함이 안남더라 되게 차 마시능 거 같이 깔끔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