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청년도약 5년짜리하고 있는데

작성자왜안됨|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 목록 댓글 4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2달 정도 돈이 없어서 못냈거든?
그럼 유지할 필요 없나?
밀린거 한꺼번에 내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뾰로롱구리 | 작성시간 26.06.19 월 납입한도가 최대 70이라서 그이상 밀린거면 한번에 못 넣어
  • 답댓글 작성자왜안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럼 해지해여할까?
  • 답댓글 작성자뾰로롱구리 | 작성시간 26.06.19 왜안됨 글쎄...ㅜ 나도 한번 못 낸적 있긴 한데 그달치 이자?!만 못 받는다 햇던가 그래서 그냥 계속 들고 있어...
  • 답댓글 작성자뾰로롱구리 | 작성시간 26.06.19 왜안됨 찾아보니까 미납한 달에는 정부기여금을 못 받는대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