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도약 5년짜리하고 있는데 작성자왜안됨|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2달 정도 돈이 없어서 못냈거든?그럼 유지할 필요 없나?밀린거 한꺼번에 내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뾰로롱구리 | 작성시간 26.06.19 월 납입한도가 최대 70이라서 그이상 밀린거면 한번에 못 넣어 답댓글 작성자왜안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럼 해지해여할까? 답댓글 작성자뾰로롱구리 | 작성시간 26.06.19 왜안됨 글쎄...ㅜ 나도 한번 못 낸적 있긴 한데 그달치 이자?!만 못 받는다 햇던가 그래서 그냥 계속 들고 있어... 답댓글 작성자뾰로롱구리 | 작성시간 26.06.19 왜안됨 찾아보니까 미납한 달에는 정부기여금을 못 받는대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