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엑셀 함수 강의 보는데 ㅋㅋㅋ

작성자여자들아행복해|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2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컴활2급 실기땜에 기풍쌤 함수 강의 보는데.. 예전에 라이브 할때 함수 if 시작하니깐 300명 나갔다고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ncounter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같아도..
  • 답댓글 작성자여자들아행복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순간 나가려다 못나감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