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함수 강의 보는데 ㅋㅋㅋ 작성자여자들아행복해|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컴활2급 실기땜에 기풍쌤 함수 강의 보는데.. 예전에 라이브 할때 함수 if 시작하니깐 300명 나갔다고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ncounter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같아도.. 답댓글 작성자여자들아행복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순간 나가려다 못나감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