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살 1kg에 13630원이면 싼거야?? 작성자희망은있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고기 가격을 ㅈ잘몰라 잘 안먹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우와우와우우 | 작성시간 26.06.19 ㅇㅇ 엄청 싸다는 아닌데 싼 편 작성자하얀 양말 | 작성시간 26.06.19 싸다 나 엊그제 마트에서 450그람 정도 만사천원 줬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