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제습기들아 언제언제틀어?

작성자PROFIT|작성시간26.06.19|조회수83 목록 댓글 4

난집에있으면 에어컨풀가동인데 회사갔다오면 ㅈㄴ습해서 제습기살까고민중..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녕하세요원이입니다잘부탁드립니다 | 작성시간 26.06.19 출근할때 딱 틀어놓고 감
    그럼 건조해서 딱 좋아
  • 답댓글 작성자PROF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잘때는안틀어?
  • 답댓글 작성자안녕하세요원이입니다잘부탁드립니다 | 작성시간 26.06.19 PROFIT 잘때도 틀어 !! 거실만 건조+더워지고 방은 선풍기 있어서 딱 좋
  • 작성자먀먀 | 작성시간 26.06.19 ㄱ에어컨 온도 낮게 하면 너무 추워서 높게 하고 제습기도 같이 틀어놓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