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병 4년 버틴거면 경력으로 괜찮겠지..? 작성자퇴사결심중|작성시간26.06.19|조회수10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less you | 작성시간 26.06.19 ㅇㅇ 완전 작성자먀먀 | 작성시간 26.06.19 당연하지 경력내놔 작성자와우와우와우우 | 작성시간 26.06.19 ㅇㅇ 내 동생 친구는 그거보다 덜 다니고서 지금은 해외간호사... 작성자ministuc | 작성시간 26.06.19 나 3년 다니고도 이직 잘만함 ㅋㅋㅋㅋ 4년이면 연차 괜찮아서 이직 쉬울 둣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