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대병 4년 버틴거면 경력으로 괜찮겠지..?

작성자퇴사결심중|작성시간26.06.19|조회수101 목록 댓글 4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ess you | 작성시간 26.06.19 ㅇㅇ 완전
  • 작성자먀먀 | 작성시간 26.06.19 당연하지 경력내놔
  • 작성자와우와우와우우 | 작성시간 26.06.19 ㅇㅇ 내 동생 친구는 그거보다 덜 다니고서 지금은 해외간호사...
  • 작성자ministuc | 작성시간 26.06.19 나 3년 다니고도 이직 잘만함 ㅋㅋㅋㅋ 4년이면 연차 괜찮아서 이직 쉬울 둣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