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나 이번달부터 배달 줄이기 하고있는데 오늘 시킬까 말까

작성자배고배고파빔|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2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아직 한번도 안시킴 겸사겸사 다이어트도 하는중 집밥 잘 먹으면서 근데 오늘 너무 닭볶음탕 땡기는데 지금 퇴근하고 1시간넘게 고민중이거던...?
근데 내일 약속 있어서 고민중 이틀 내내 고칼로리 때려 버리는거니까
그냥 오늘 내일 기분 좋게 먹고 이제 이번달 배달 금지 때릴까?
근데 참으라면...참을 수 있긴해..~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라는거야 씨부럴 | 작성시간 26.06.19 그렇다면 오늘부터
  • 작성자거세 야호~ | 작성시간 26.06.19 와 이번 달 한 번도 안 시켰다고..? 진짜 대단하다... 난 배달 줄여서 달에 7번 시켰는데 짱멋져.. 남은 거 담에 먹어도 되니까 먹고 싶으면 묵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