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오리들 차 긁으면 그냥 냅둬? 작성자봄날은 온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8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미세하게 가로등에 오늘 조금 긁혔는데.. 마음이 너무 아프다심하게 긁힌거 아니면 그냥 냅둘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가아아알 | 작성시간 26.06.19 ㅇㅇ내 차 만신창이 ㅎㅎ 작성자우동그리 | 작성시간 26.06.19 녹슬정도 아니면 뭐 ㅇㅇ... 작성자아기다람쥐또미 | 작성시간 26.06.19 앵간한거 아니면 어쩔 수 없지하고 넘기는 편... 작성자공허해 | 작성시간 26.06.19 그냥 냅둠.. 작성자고양이는왤케귀엽지 | 작성시간 26.06.19 난 차용품 파는데 가서 차종이랑 색깔 같은 페인트 사서 발라둠..가까이서 보면 티 나긴 하는데 그래도 하는게 낫더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