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카겔 팬 있어? 보컬은 항상 오른쪽에 있어? 작성자395052|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내일 파뮤페가는데 보컬 노래하는거 찍고싶으먄 오른쪽에 서야되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