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탄산 안먹던 사람인데 그 탄산의 속 시원한 느낌때문레 며칠 탄산음료 막 꿀꺽하는데.....스트레스땨문인가? 작성자뿌붕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