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중도퇴실이라 내가 당근으로 세입자 구햇는 데 오늘 입주하는 날이거듣? 오늘 입주하고 톡 한번만 달라고 채팅 보냇는데 답장이 안와
작성자과학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0괜히 불안하게ㅠ 가계약금까지 내고 계약햇다는데 잠수 뭐 이런거 어니겟지… 어제 오후 5시에 보냇는데 아직 답 안옴 ,, 전에는 답장 빨리 하셧엇는데
아 2주전에 마지막으로 연락햇엇음..
다음검색
괜히 불안하게ㅠ 가계약금까지 내고 계약햇다는데 잠수 뭐 이런거 어니겟지… 어제 오후 5시에 보냇는데 아직 답 안옴 ,, 전에는 답장 빨리 하셧엇는데
아 2주전에 마지막으로 연락햇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