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나도 어른처럼 옷입고싶은데 키가 153ㅅㅂ

작성자미미미니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86 목록 댓글 5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내 소원이 딱 10센치만 더 크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동대항로 | 작성시간 26.06.20 난 그 키인데 나도 10센치 더 크고싶어 ..
    확실히 키가 커야 본새야 .. ㅜㅜ 나도 너무 초딩같음
  • 작성자허남준 | 작성시간 26.06.20 와나도.. 옷 살때마다 키작통와
  • 작성자조폭두목 | 작성시간 26.06.20 아 존나 나다 ㅠ 코트 입어도 본새 안 남
  • 작성자하느님 | 작성시간 26.06.20 와 나도...
  • 작성자비밀 유지 계약서 | 작성시간 26.06.20 나도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